본문 바로가기
ILLUST

성탄절 일러스트 그림 수정본

by sorcerer 2017. 12. 25.

성탄절 일러스트 그림 수정본


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신가요.

저는 이브에 약속도 없어서 집에서 이전 올린 그림을 더 팠습니다. ㅎㅎ


썸네일





전에 올린 성탄절 그림이 조금 허전한 느낌이 들어서 더 채워봤어요.


masun33333


머리 색상과 채색방법을 바꾸고 피부 묘사를 좀 더 구체적으로 했습니다.

이펙트를 조금 넣었고요.


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들뜨고 뭔가 특별한 일이 있을 것 같지만 막상 크리스마스 당일은 평소랑 다름없거나 오히려 더 평범한 날이 되곤 하네요.


저는 평소랑 다름없는 날이네요.


얼마 안 남았지만 편안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.



댓글